Lirik Lagu JIn – Gone

Image

Gieogi meomuldagan geu jalie
Son kkeut-e nam-aissneun ongiedo
Niga issda issda
Neoui hyang-gi neoui eolgul
 
Jebal nal bwa nal bwabwa nal bwabwa
Na ileohge neol neukkyeo neol neukkyeo neol neukkyeo
Aesseo jab-eun maltu aesseo jab-eun miso
Aesseo jab-eun neonde
 
Uri hamkke issdeon geu gong-gan-e
Naega neol dalm-agadeon geu sungan-e
Bis-sog-eul geunyang geol-eodo neomu joh-assdeon
Niga eobsda niga eobsda
Eotteohge na honjaseo neol jiugo sal-a
 
Hamkke geol-eogadeon geu sigan-e
Geuleohge mandeul-eogadeon
Chueogkkajido milyeonkkajido meomun jalie
Nan seo issda neomu geuliwo
 
Nal bwabwa nal bwabwa nal bwabwa
Na ajigdo neol neukkyeo neol neukkyeo neol neukkyeo
Gyeou dalm-eun maltu gyeou dalm-eun miso Gyeou dalm-eun neonde
 
Uri hamkke issdeon geu gong-gan-e
Naega neol dalm-agadeon geu sungan-e
Bis-sog-eul geunyang geol-eodo neomu joh-assdeon
Niga eobsda niga eobsda
Eotteohge na honjaseo neol jiugo sal-a
 
Neomu geuliwo
Gyeou heolagdoen neoui ileum jiul su eobs-eo
Neoman-i buleun naui ileum-i
Yeogi jamjago iss-eo
 
Uri hamkke issdeon geu gong-gan-e
 
Hamkke geol-eoss-eoya hal sigan-e
Na honja butjabgo iss-eo
Uri milaedo naui balaemdo meomchun jalie
Nan seo issgo neoman eobsda
 
English Translate
 
 
Abide in the memory on the spot between 
Remaining at the end of a hand in the warmth 
You may have 
Your face, your scent 
Pleas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Or do you feel you feel you feel 
Caught caught smiling tried speech tried 
Tried ‘neonde’ caught 
We were together in that space 
I resemble you in that moment his way 
Just too good walk in the rain 
Did not you do not 
How do you erase myself alive
At that time to walk along his way 
Made it his way 
Even still lingering memories stayed in place
I too miss the stand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I still feel you, feel you, feel you 
Only barely resembling the tone resembling a smile 
Neonde barely resembled 
We were together in that space 
I resemble you in that moment his way 
Just too good walk in the rain 
Did not you do not 
How do you erase myself alive
Buy too 
Not only allowed to clear your name 
Only you call my name 
‘re Sleeping here 
We were together in that space 
In time to be walked together 
I ‘m catching myself 
We stopped baraemdo my future in place
I can not stand and only you
Leave a Reply

